DAY 4

순천만 자연생태공원

스카이 큐브를 타고 순천만 자연생태공원으로 출발!

편도는 6000원 왕복은 8000원

사람이 없어서 혼자 타고 순천만공원으로 편하게 타고 갔다.

소요시간은 10분에서 15분 정도 걸리고

가는 동안 창밖에 풍경을 여유롭게 감상하면서 갈 수 있다.

스카이 큐브에서 내려 길을 따라 쭉 걸으면

순천만을 느낄 수 있다.

날씨가 더운 날에는 조금 힘들겠지만

그래도 자연을 느낄 수 있는 아주 좋은 곳이다.

여름에 와도 좋지만 가을에 오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또한 혼자 오면 혼자 오는 데로 좋고

같이 오면 같이 오는 데로 좋은 곳 같다.

DAY 4

나홀로 내일로 4일차 오늘은 부산에서 순천으로

10 : 35 기차를 타고 13 : 47에 순천에 도착을 했다.

게스트하우스는 사이게스트하우스로 정했다.

01 순천만 국가정원

원래는 선암사를 먼저 갈려고 했지만 버스도 너무 늦게 오고
날도 너무 더워서 선암사는 포기하고 순천만 국가정원으로 갔다.

입장료는 6000원
날이 엄청 덥고 햇살이 따가웠다.
꼭 선크림 바르고 다니시길

수국도 있고 여러 꽃들이 많이 피어 있다.

이게 순천만국가정원의 트레이드 마크

돌고돌고 돌다보면 언덕의 정상까지 올라갈 수 있다.

내려올 때도 저렇게 돌고 돌고 돌아서 내려오면 되기에 안 올라가고 그냥 멀리서 구경했다.

각 나라별 특색에 맞게 정원을 꾸며져 있다.

한국정원인 것 같이 가장 예쁘다.

아이들의 꿈을 판에 그리고 전시한 곳이다.

아이들의 꿈을 보는 재미가 솔솔하다.

이 곳은 혼자보다는 같이 오는게 더 좋은 곳 같다.

사진찍기도 좋고 같이 걸으면서 이야기하고 구경하기 좋기에 누군가와는 같이 여행하는 편이

더 즐겁게 여행 할 수 있을 것이다.

Posted by Jeong_jin9

DAY 3

파티게스트하우스 조식

진짜 꼭 조식 먹고 여행 출발하세요!!

01 부산역

용궁사로 가기 전에 부산에 왔으니 부산역을 보고 가고 싶어서 부산역으로 향했다.

부산역 앞에서 시티투어 버스가 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시티투어 하신 분이 시티투어도 괜찮다고 하니 참고하셔도 좋을 것 같다.

02 용궁사

부산역에서 용궁사로 출발했다.
가는 법은 부산역에서 해운대역으로 간 다음 181번 버스를 타고
버스 하차 후 약 10분에서 20분정도 걸으면 용궁사에 도착한다.

바다와 함께 있는 사찰의 모습이 아름다운 경관을 이룬다.
종교와 상관없이 부산에 오면 꼭 한번 들르시기를

03 흰여울문화마을

사실 첫날에 태종대에서 흰여울문화마을로 가는 코스였는데
버스에서 졸다가 내리는 곳을 놓쳐서 2일차에 들린 흰여울문화마을

해안산책로를 걷다가 계단을 올라가면 흰여울문화마을로 이어진다.

영화 '변호인' 촬영지로 더 유명해 흰여울문화마을

사람이 별로 없어서 골목 사진 찍기가 수월했다.
사진 찍기도 좋고 조용히 골목골목 구경할 수 있어서 여행 중에 좋았던 곳이다.

04 동백섬

동백섬으로 가던 중 어제 게스트하우스에서 만난 분들을 만나서 같이 여행을 했다.

등대에서 사진을 찍는 분들이 많았다.

동백섬 구경 후 바로 해운대로 갈 수 있는 산책로로 이어져 있어서 해운대로 갔다.

05 더베이 101

더베이의 야경을 보기 위해 카페에 가서 해가 지길 기다렸다.

해가 진 후 더베이의 안에도 밖에도 사람들이 정말 많았다.

그만큼 야경이 이뻤다.

더 베이 구경 후 수변공원에서 같이 회를 먹으면서 이 날의 여행을 마무리했다.